진짜 최종 구데기컵 2 2 참가 후기

2022. 4. 3. 01:16PS/대회 후기

처음 참가해본 대회인데 3문제나 풀어서 기쁘다.

문제들을 보자마자 느낀 것은 정말 새롭고 신기하다는 것 ㅋㅋㅋㅋㅋ

 

1번 문제는 그냥 Text로 복사 붙여넣기 하면 끝난다.

2번은 애초에 아는 언어가 C++20 밖에 없어서 부분 점수만 받고 끝났다.

3, 4번은 무서워서 안했다 ㅋㅋㅋ

5번을 풀 때 txt파일에 있는 단어 중에서 5개의 글자가 서로 다른 것들을 추리고 제출하고, 채점 결과를 초대로 추리고 돌리고... 하면 쉽게 풀린다.

6번이 가장 힘들었던 문제... 4시 정도에 했는데 8분 정도 노가다를 했다. 😫😫

7번도 패스

8번은 직접 육군훈련소에 가서 찾아봤는데 비밀번호가 걸려서 읽을 수가 없었다. 그래서 그냥 막 찍다가 '하이'로 부분 점수를 얻었다.

9번은 9-1번 문제에서 포기했다. 아무리 생각해도 맞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란다... 에디토리얼을 보니 구데기스럽다😡.

9-2번 문제는 생각 없이 IMPOSSIBLE 출력하게 썼다가 맞았다. 그런데.. 왜 부분점수를 못 받은지는 모르겠다. 설마 L이랑 I를 바꿔 쓴 것은 아니겠지?

10번=9번

11번 풀기 싫었다.

12번 이해가 안된다ㅡㅡ

기데컵구 말정 있미재었.요어 에음다 시다 하가고참 지싶 아.요않)음(웃

 

최대한 구데기스럽게 마지막을 장식하기 위해 문자의 위치를 바꿔 놓았습니다.